남정네들의 1박2일 ㅋ

2010. 2. 16. 23:57떠나보자 어디든..


친한형님께 부탁 드려 1박 2일로 밀양 표충사 아래쪽

사설 캠핑장인 홀리데이 파크를 다녀왔습니다.

 

야생? 체험이랄까 ㅋㅋㅋㅋ

 

 

("." ) 캠핑을 위한 장비를 모아 찍어보뉘 짐이 많네요 ㅋㅋ

 

우리가 잘 텐프랑 침랑

 

고기를 굽기위한 숫불입니다. ㅋㅋ

 

 

("." ) 우싸 우싸 텐트 치기위해 고생하시는 해달형님 ㅋㅋ

 

저녁밥을 위해 쌀씻고 있는 클라이머 ㅋㅋㅋ

 

엉덩이만 출현중인 캠핑장 소장님 ㅋㅋ 장작은 한포대 1만원에 구입 가능하답니다

 

 

("." )클라이머가 준비해온 아롱사태 육회랑 소고기 ^^* 느므 맛있었어요 ㅋㅋ

 

해달형님 지인분께서 선물하신 오디주 담근술 달달하뉘 느므 맛있엇다는 ㅋㅋ

 

 

 

("." )부맛행 형님 동생과 함께한 즐거운 1박 2일 캠핑이었습니다.

 

조금은 춥고 조금은 불편하지만 좋은분들과 술잔 기우리며

 

오랜만에 행복한 저녁이었습니다.

클라이머는 뭐가 저리 좋은지 웃고만 있네요 ㅋㅋ 술 취해서인가? ㅋㅋ

 

 

오랜만에 푹 자고 이틀째날 산책가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ㅋㅋ

 

숙취로 인해 사진이 엉망이네요 이해해주세용 ㅋㅋ

   

캠핑 초보 동생들을 위해 장비 다 준비해오신 해달형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맛있는 고기도 준비해오고 운전한다고 고생한 클라이머 덕분에 잘먹고 편히 다녀왔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