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테디베어 ㅋㅋ

2009. 5. 16. 21:41렉샤빠 사는이야기..


테디 베어(Teddy bear)는 손바느질로 만든 곰인형을 말한다나 뭐라나 ㅋ

팬시점에 필기구 구입을 위해 들렀다가...여친을 위해 만든 테디베어 교통카드 ㅋㅋ

만드는데 하루 종일 걸렸지만 나름 만족.ㅋㅋ 테디베어 몸속애 교통카드도 넣고 나름 기능성인형 ㅋㅋ



                         ('' )a 도안을 따라 동봉된 천을 자른후 손바느질한다 ㅋㅋ


                ('' )a 바느질 하는 방법이 우찌 이리도 많은지 군대이후 첨으로 ^^;;


                    ('' )a 두둥 몸통에 교통카드도 넣고 머리만 붙이면 된다..ㅋㅋ


                                          ('' )a 앙증맞은 꼬리 ㅋㅋㅋ


     ('' )a 하루종일 만들었으나  완성작은 쩝 ㅋㅋㅋ 그래도 세상에 하나뿐인 테디베어임돠 ...ㅋㅋㅋ